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은세 직업 남편 프로필 나이 인스타그램 데뷔

2022년 4월 19일 저녁에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는 기은세가 게스트로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기은세는 자신의 이름에 대해 “본명은 변유미인 것이다. 이름에 부모덕이 없다고 엄마가 바꾸기를 원하셨던 것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70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기은세는 인기 비결에 대해 “30~40대 여성분들이 많은 것 같다. 저 말고도 예쁘고 옷 잘 입는 분들 많다. 저는 살림을 해서 그런 것 같다. 여러 가지를 많이 하는 상황이다”라고 말했답니다.


기은세는 결혼 후 인생이 완전 바뀌었다고 밝혔답니다. 그는 “남편이 띠동갑이다. 워낙 잘생겼다. 제가 처음 만났을 때 신랑 나이가 39살이었던 것인데 동안이었다”라며 과거를 떠올렸답니다. “결혼에 정말로 확신이 없었다”는 기은세는 “사실 확신은 없었는데 그냥 (남편을) 갖고 싶었던 마음이다. 평생 행복할 거라는 생각은 없었다. 워낙 결혼 전에 많이 싸웠고, 남편 성격 자체가 한번 아니면 부러지는 스타일인 것이다. 초반부터 저에게 계속 ‘헤어져, 헤어져, 헤어져’ 그러던 것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기은세는 “제가 차였던 것이다. 헤어지고 나서 다시 찾아가 제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었는데 너무 아프던 것이다. 처음 느껴봤다”라며 먼저 프로포즈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