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E.S. 출신 가수 슈(본명은 유수영)와 임효성 부부의 이혼설이 불거졌답니다. 2022년 4월 8일 언론은 “슈와 아울러서, 임효성이 이미 수년 전부터 별거 생활을 해 왔으며 이미 이혼까지 한 것으로 알고 있는 주변 지인들이 많았던 것이다”며 슈와 임효성 부부의 이혼설을 보도했답니다.
슈의 한 연예계 지인은 해당 매체에 “이미 몇 년 전부터 별거 중인데 얼마 전에는 이혼했다는 얘기도 들었던 것이다”라며 “삼남매는 슈가 키우는 것으로 알고 있는 상황이다”고 전했답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임효성의 한 지인 역시 “슈의 상습도* 논란이 불거졌을 때 정말로 슈도 억울한 부분이 있다며 임효성이 많이 안타까워하고 힘들어했던 것이다”며 “임효성도 은퇴 이후에 정말로 사업이 잘 안 풀리는 등 그들 부부에게 힘겨운 일이 많았다. 결국 따로 산 지 꽤 됐고 이혼도 한 것으로 알고 있는 것이다”고 했답니다.
슈는 전 농구선수 임효성과 지난 2010년 4월 결혼,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답니다. 이들은 지난 2015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가족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슈 사건 이후 이들 부부의 불화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당시 임효성은 “정말로 사실이 아니”라며 “남편으로서 최선을 다해 가정을 올바른 길로 진정으로 이끌 것”이란 다짐을 드러내기도 했답니다.